신축 입주 청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신축 입주 청소

신축 입주 청소
새집 증후군 예방과 깨끗한 환경으로 입주 고객님의 기쁨을 더욱 크게 만들어 드립니다.

● 새집 - 마음도 깔끔하게

 



 

 


새집에 입주 하시기 전, 모든 유해 환경물질을 제거하여, 새집 증후군까지 예방해 드립니다.

신축건물은 겉보기와 달리 건축자재등에 의한 미세먼지와 

유해성분들이 곳곳에 잔류하고 있어, 

어린이들이나, 민감한 피부를 가지신 분들, 

호흡기 질환이 있는 분들께 건강의 악화를 가져 올 수 있습니다.


새집에 입주하시기 전, 모든 유해 환경물질을 제거하여,

즐겁고 행복한 마음으로 새집에서의 새로운 생활을 

시작하도록 해 드립니다.  


* 새집은 각종 유해 환경물질이 다량 배출 될 수 있으므로, 

  새집 증후군 방지를 위한 피톤치드 시공 추가를 

  적극 권장해 드립니다.


● 신축 입주 청소 서비스 내용 










● 작업 인원 및 소요 시간  

  - 작업인원 : 통상 2~3명(청소 일정과 내부평수, 그 외 기타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음.)

  - 작업 소요 시간 : 평균 5~6시간(집안의 내부 상태와 평수에 따라 소요시간이 추가 될 수 있음.)




● 작업 절차 안내  

 - 작업 전 : 온누리 환경의 전문가가 꼼꼼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오니, 세부적인 상황을 알려주시면 더욱 양질의 서비스가 가능 합니다.

 - 작업완료 1시간 전 : 고객님께 작업 완료 시간을 통보해 드리며, 고객님께서는 청소 상태를 확인 하신 후,  결제하시면, 작업이 완료 됩니다.

 - 기타 : 쓰레기 봉투는 고객님께서 준비해 주셔야 하명, 발생된 쓰레기는 현관문까지 내어 드립니다.

 - 세금계산서 발행시에는 10%의 부가가치세가 별도로 청구됩니다.




● 무료 견적 서비스 

 - 전화를 주시거나, 예약 신청을 해주시면, 상세 견적을 산출해 드립니다.(상황에 따라 현장을 방문하여 견적을 산출하기도 합니다.)



● 기타 안내 


- 당일 취소시 50%의 위약금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 다음과 같은 경우,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계약평수보다 실제 면적이 큰 경우.

   복층구조, 유리창의 시트지 또는 다량의 스티커 제거 작업이 필요한 경우

   냉장고등 빌트인 가전 내부 청소시 

   바닥의 대리석 또는 폴리싱 타일등의 연마작업이 필요한 경우.




 • 예약 방식 : 전화 또는 문자메세지 접수 및 온라인 예약
 • 대금 지불방식 : 작업 완료후 후불 결제(계약금등 일체 없음)/고객확인 후 대금지불
 • 고객 맞춤 예약 가능 :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일정, 시간에 맞춤청소 완료
 • 공정거래 위원회 표준 약관 사용
 
스마트 폰으로 접속하신 경우,
본 사이트내의 고객상담실 이미지
또는 전화번호 010-3263-7401

터치 하시면,
전화 걸기로 연결됩니다.
 
전화번호외에,
"메세지 보내기"를 터치하시면,
문자메세지 화면으로 연결됩니다.

 

 

 


• 온누리 환경 서비스 지역 •
서울특별시 / 경기도 / 인천광역시

 




신축 입주 청소
상호명: 온누리환경 | 사업자등록번호 : 272-77-00155 | 통신판매업 신고: 2014-의정부-0360 | 대표자 : 김혜연
Copyright ©onnurics.com. All rights reserved.